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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확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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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에서 예약 접수 후 만차 취소 또는 확정은 등록해주신 메일로 안내 되고 있습니다.
메일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스팸 메일함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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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거치대 대여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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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대여 도와드리고 있으나, 당일 재고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용 지참해 오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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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자 정보란에 연락처 어떻게 등록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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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서 연락 가능한 번호로 등록해주시면 되십니다. (예 : 010123456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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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여일 당일에 ETC 카드 신청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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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카드는 사전에 신청해주신 분에 한하여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현장에서 추가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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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국 몇시간 전에 반납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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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국 2시간에서 2시간 반 전에 반납해주시면 여유있게 출국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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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반납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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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납은 오전 8시 30분부터 가능하십니다.
더 빠른 반납은 전날 저녁에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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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의 지불은 언제 하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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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 매장에서 결제 부탁드립니다.
현금(엔화) or 카드 (VIZA, MASTER) 가능하며 카드 수수료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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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납일을 연장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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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예약이 없을 시 반납시간 연장이 가능하십니다.
반납 연장을 원할 시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말씀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연락처 : 010-5723-9192 / 카카오톡 채널 : 마리오렌터카 또는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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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이나 호텔에서 차량을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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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공항 및 호텔에 배차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나하 시내에 위치해있는 호텔 또는 점포 근처에 있는 호텔에서 픽업 후 점포 이동은 가능합니다.
유료 서비스로 진행되며 인원수 상관없이 3,000엔입니다.
호텔 픽업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호텔 정보 및 시간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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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C보험이 뭔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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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C보험은 풀커버 보험으로 크게 일반, 프리미엄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고 가 났을 경우 보장 받는 범위는
동일한데요,
일반은 사고 1회로 종료되며, 프리미엄은 사고 2회까지 보장이 되는 보험입니다.
일반 NOC보험은
일일 880엔, 프리미엄
NOC보험은 일일 1,100엔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mariorent.co.kr/?folder=guide&page=nocplan 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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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 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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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신용카드도
결제 가능 합니다.
VISA,
MASTER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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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지정은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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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하신 차종에 대해 1순위로 접수되나, 해당 차종 만차 시 같은 동급 차종으로 배정되실 수 있습니다.
단, <허슬러, 코펜, 이클립스 크로스> 차량은 지정 배정 되십니다.
위 차량은 해당 차량 지정 불가 시 만차 취소 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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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는 무료로 지원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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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현재
카시트 또한 무료로 장착 해 드리고 있습니다.
차량 예약 시 옵션에서 선택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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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방 카메라는 지원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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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현재 차량 클래스 상관 없이 98%이상 후방카메라 장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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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네비게이션이 지원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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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현재 모든 차량 98%이상 한국어 네비게이션 지원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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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픽업은 무료로 제공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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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공항 송영(픽업)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반대로 공항지점에서 반납 후 나하공항 까지도 무료로
송영(픽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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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픽업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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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선에서 국내선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 후 픽업 차량에 탑승 하면 됩니다.
이용안내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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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가 날 경우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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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가 발생한 경우 경찰에 신고 후 아래 연락처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한국지점 :연락처 : 010-5723-9192 / 카카오톡 채널 : 마리오렌터카 또는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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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이서 번갈아 가면서 운전도 가능 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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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여권, 국제 운전 면허증(종이), 한국 면허증 지참 후 내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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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면허취득 1년미만) 에도 차를 빌릴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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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