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렌트카로 편안한 여행 되세요!
[면책보상] 가입시에도 지불 해야 하는 금액
NOC란 휴차 영업손실 고객 부담금을 말합니다.
사고, 도난, 고장, 오손 등에 의하여 차량의 수리 및 청소를 위하여 영업상의 손해에 대한 보상으로 아래 금액을 부담해야 합니다.
렌터카를 주행하여 예정된
반납지점에 반납할 경우
(주행이 가능 하지만 중대사고에 대해서는
50,000엔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렌터카 주행이 불가하여 렉카 등을 이용, 반납 예정된 반납지점에 반납할 경우
주행가능 한데도 불구하고 점포에
반납 안될경우
(노상방치, 렉카이용 등)
면책 보상 이외에 "NOC 안심보험" 가입하는 것으로 NOC의 지불이 면제됩니다.
또한 일반 고객에게 부담하는 타이어 펑크 수리 비용, 유리 손상 비용도 지불에 면제되며,
손해보험 로드 서비스도 이용가능 하십니다.
구분 | SUPER 프리미엄 NOC | 프리미엄 NOC | 일반 NOC |
---|---|---|---|
대상자 | 방일외국인 (오키나와 한정) | 전 영업소 | |
요금 | 면책보상+2,200円/24시간 | 면책보상+1,100円/24시간 | 면책보상+880円/24시간 |
대인/대물/자차/인신상해 | |||
로드 서비스 | |||
휴업보상금 (NOC) | |||
타이어 , 휠, 유리 파손 | |||
견인서비스 | |||
2회 이상 사고 보상 | |||
사고에의한 대차 서비스 | |||
Wi-Fi 파손 | |||
차량 문제에 의한 이동요금 지원 | MAX 50,000엔 | ||
태풍 및 AIR결항에 의한 렌터카 이용 기간 연장 | MAX 48시간 무료 | 일일 정상가 대비 최대 70% off |
일일 정상가 |
여행보험 자세히 보기 → |
※ 프리미엄 NOC 안심플랜에 가입하시더라도 대차서비스는 100% 가능한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대차가 불가능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렌트비 및 NOC 비용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차량의 재고가 있을 경우 & 출장 갈 스탭의 여유가 있을 경우에만 대차 서비스가 가능하며, 대차 차량을 가지고 고객님의 장소까지 이동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스탭 부족등으로 고객님께서 점포 내방 시에만 대차가 가능 할 경우도 있으며, 이경우 점포까지 이동에 대한 교통비(택시비, 주유비등)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차량 재고 상황에 따라 처음 빌렸던 클래스보다 낮은 클래스의 차량이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클래스 차이에 따른 차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